일상이야기

점심으로 슈퍼에서 두루치기 구매 ㅋㅋ

it모아 2016. 1. 14.
728x90
반응형

 

 

사실 병원갔다가 점심을 먹고올까 어쩔까 고민을 막 하다가 집에서 먹기로 결정 ㅋ

 

간단하게 병원 밑 슈퍼에서 두루치기 양념된거 세일중이라 한봉지 집어왔음 ㅎ

 

그냥 넣고 끓이면 되는데 양념이 별로라 새로 양념을 조금 추가해서 황금레시피의 비율로 맞춤

 

역시 살짝 매콤해야 이런건 맛있다니깐요 ㅎㅎ

 

 

상추는 필수라는 ~_~ 이런거먹을땐 역시 청상추랑 함께 먹어줘야 제맛 ㅋㅋㅋ

 

그냥 뭐.. 느낌상 기름기를 제거해준다고 생각해서 -ㅁ- 그것뿐만 아니라 뜨거운거 입에넣으면

 

상추때문이라도 조금은 덜 뜨겁게 느껴져서 같이먹는거 ㅋㅋ 다른이유는 없음..

 

그럼 다들 맛점하시고 ! 전 좀따올게영 ㅎㅎ 일좀하다가 ㅠㅠ

 

 

Ps. 오늘 결과가 다행히 좋아서 너무기분좋음..

 

그나저나 19일에 가는 병원도있는데 하.. 가기싫다 정말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