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아..오늘 아침부터 병원가야하네 ㅠ

it모아 2016. 1. 14.
728x90
반응형

 

이거참 ㅋㅋ 아침부터 엄청추운데.. 11시까지 병원가야함 ㅠ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기점검이라 어쩔수없는데.. 오늘 왜케나가기싫지 ㅠㅠ

 

에효.. 할수없이 준비하러 곧 가야할듯

 

그나저나 요즘들어 눈이 가끔씩오긴오는데 쌓이진않는것같네

 

예전이랑 좀 다른느낌.. 예전엔 조금만와도 막 쌓이곤했었는데 ㅎㅎ

 

나갔다가 점심은 먹고올까 말까 엄청 고민되는구먼 이거..

 

혼자가야하는데 와이프가 같이가재서 조금있다가 준비해야지 ㅋㅋ

 

모자만 쓰고 후딱다녀와야겠다는.. 집에서 10분정도만 걸어가면 병원이라서

 

차가지고가면 1분인데.. 운동삼아 걸어가면 잠깨는데 효과가 아주좋지 ㅋㅋ

 

그럼 저는 병원갈준비하러 갑니다 ㅎ 좀따봐요다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