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카톡 미연시로 언니 골리는 동생 ㅋㅋ

it모아 2016. 1. 11.
728x90
반응형

동생이 머리가 진짜좋은듯 ㅋ 예전에 남자편한적있었는데 이번엔 여자편 ㅋㅋㅋ ​

 

진짜 최소천재 ㅋㅋㅋ 아 배짼다 진짜 ㅋㅋㅋ 어떻게 즉흥적으로 저렇게 할수가있지 -_- ㄷㄷㄷ

 

저건 짤이랑 전부 준비한 사람이 할수있다는..ㅋㅋㅋ 대단한사람들임 ㅋㅋㅋㅋ

와~ 보면볼수록 진짜웃긴듯 근데 ㅋㅋㅋ 재미있어서 보다가 혼자 막 실실 쪼개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떤내용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