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상

디아블로3 일주일만에 대균열 87단 클리어 ! 그방법은 과연 ?

it모아 2017. 1. 13.
728x90
반응형




디아블로3이 저번주 1월5일에 시작을 한 시즌9이 어느새 일주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사실 이번 시즌에는 지난시즌과 다른 세팅인 불박부두를 한번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초반에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히그리드는 비취셋을 받게되니 지옥니셋과 아라키르셋은 직접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겠군요.. 일주차인 현재 87단 대균열을 클리어 했고, 장신구 및 벨트를 제외한 방어구 및 무기는 올 고대아이템으로 현재 맞춰놨습니다. 빠른 파밍의 비법 지금부터 공개 해드리겠습니다 !




극 초반기인 레벨1에서 70까지 빠르게 레벨업 방법을 저번에 한번 소개 해드렸는데요? 다들 플레이를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는 방법이긴한데, 플레이 한 것을 보시면 이번 시즌9에는 2시간58분이 걸려 70을 찍게 되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없을듯 합니다. 어떤 방법인지는 <클릭클릭> 여기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 루트는 고난의 벌판에서 플레이 하는 방법이며, 이에 대한 설명은 위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귀찮아 하시는 분들도 계실까봐 잠시 말씀드리면, 이부분에 대한 가장 중요한점은 처치량을 누적 시키는게 가장 핵심 포인트 입니다. 제가 플레이 해본 결과 다른 맵보다 가장 빠른 레벨업 루트인듯하며, 다른 직업보다는 부두가 조금 유리하게 작용을 하는듯 하네요 





2시간 58분에 걸쳐 70을 찍고 나머지 렙업을 못한 길드원들 버스를 태워주면서 운좋게 보물창고를 만나게 되어 초반에 금전적인 부분은 해결이 되었습니다 ( 초반에는 돈이 필요한곳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부분을 해결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보물창고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그리고 본격적으로 레벨업 및 아이템 파밍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초반 대균열을 한번 돌아봤는데 부두술사 3등에 랭크가 되더라구요 ! 스크린샷을 못찍어서 안타깝네요 ㅠ 그래도 2인 균열은 47단에 랭크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2인으로 70단을 깨더라도 등수에 들지못하는데, 이 당시는 25정도만 깨도 충분히 등수에 들 수가 있었습니다 ㅎㅎ 재미있는건 역시 초반에 랭킹을 올리는 대균이 아닌가 생각 해 봅니다 





그리고 정복자 레벨을 올리면서 점점 더 강력해지게 되죠 ㅎ 200까진 지금은 1시간안에 올릴 수 있지만.. 저때는 정말 힘들었어요 ㅋㅋㅋ  초반에 비취6셋 겨우 모아서 돌아 다니느라 고생 많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하하.. 





디아블로3 시즌마다 이런 아이템은 거의 먹은적이 없는데, 이번에 운 좋게 원소를 졸업급으로 먹었네요 ! 아마 이번 시즌 끝날때 까지 이녀석과 함께 하는 불박을 하지 않을까 ?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 정말 옵션 굿굿 입니다 +_+ 





3일만에 운좋게 아라키르 올고대가 나와 맞추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정말 될놈블로 이군요 ! 하나하나  모은 아이템으로 아불박부두가 완성이 되었네요 ㅎ 파밍보다는 주로 겜블을 통해 얻은거라.. 얼떨떨 하지만 기분좋습니다. 옵션은 추가적으로 칼데산 작업을 할생각이라 더 좋은 옵션이 나오면 바꾸겠지만 아마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클듯하네요 ㅎ

 





어느새 500을 달성하고 지금은 700을 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른 파티원들의 템이 맞춰지는순간 100단까지 도전을 해볼 생각인데 ..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최종목표가 100단입니다 ㅎㅎ 87까지는 어떻게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그 후에 도전은 딜로 승부를 봐야겠군요 하하.. 어려운 숙제다 되지 않을까 ? 하는 생각이네요 ㅎ




http://blog.naver.com/wndhkeodurtk/220904309000

조금 더 다양한 정보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클릭> 하셔서 기존에 다양하게 정리해놓은 글들을 참고 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디아블로3 네이버 에디터 쏠킴이였습니다 ^^


http://blog.naver.com/wndhkeodurtk/220904309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