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상/모바일게임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유나의옷장 달달한 스토리에 빠져볼까

it모아 2017. 10. 21.
728x90
반응형



얼마전 정식런칭을 한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나의옷장 (일명 니키류) 게임 인데요? 연애시뮬레이션의 진가를 느껴보실 수 있는 게임이다보니 굉장히 유저들이 많이 플레이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사실 이런 게임은 저보다는 제 와이프가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알려줬더니 바로 사전예약을 하고 런칭이 된 지금 플레이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어서 보기좋더라구요. 




유나의옷장 게임 플레이는 간단한데요? 다양한 코디를 통한 대결도 펼칠 수 있고, 직접 코디한 옷을 사고 팔 수도 있기 때문에 굉장히 솜씨가 좋으신 분들의 옷을 구매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역으로 생각한다면 본인이 디자인하는 옷들이 인기가 좋다면 대량으로 판매를 해 그 돈으로 다른 옷들을 구매 할 수가 있기 때문에 1석2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단순히 옷만 입히고 벗는 그런 게임이라면 제가 추천드리지 않겠죠. 바로 연애시뮬레이션 답게 스토리가 굉장히 짱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를 하는 재미가 또 쏠쏠하다는 사실!! 스토리와 코디대결 그리고 판매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 내 포함이 되어있기 때문에 즐기기 참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해둔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