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장난감이라고 불리는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티니핑 병원>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사전예약을 했는데, 매물이 없어가지고 한참을 걸려서 구매해서 이제야 받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이번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에 등장하는 삐뽀핑 피규어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듯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등장하는 티니핑 병원 구성과 함께 싸게사는법까지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티니핑 병원 구성품
우선 티니핑 병원의 가장 핵심 피규어인 삐뽀핑 입니다. 아쉽게 간호핑은 들어있지 않지만 그래도 삐뽀핑 하나면 충분하죠.
다음은 티니핑들을 치료할 수 있는 엑스레이 기계입니다. 아마 티비에서는 나나핑이 아파서 여기 올라가서 촬영을 했다죠.
엑스레이 사진은 총 4장이 있습니다. 기존에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을 할 때 티니핑 피규어를 구매했기 때문에 번갈아 가면서 사진을 찍고 해당 엑스레이 사진으로 가지고 놀 수 있네요.
그리고 여기는 입원실 입니다. 아무래도 아픈 환자가 있으면 입원을 해야하기 때문에 침대가 있고 옆에 여러가지 의료 기기들을 놓을수가 있습니다. 나나핑이 아팠을때 여기서 삐뽀핑이 하루종일 간호를 했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그리고 삐뽀핑의 무기 주사기도 들어 있습니다. 주사기는 펌프가 되는 방식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옆에는 알약을 넣고 눌러주면 밑에 상자로 받을수 있는 장난감인데 알약은 총 6개인가 들어있고 아픈 티니핑들에게 하나씩 주면 됩니다.
알약의 경우 밑에 파란색 상자로 떨어지게 되는데 크기가 별로 크지 않기 때문에 티니핑들에게 줄때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알약의 경우 이렇게 4가지 통에 담아서 티니핑들에게 줄수도 있는데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로열티니핑 4가지 모양이 담긴 알약통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6만원대로 구매를 한것 같은데 이번에 살펴보니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에 혹시나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하고 있다면 미리 매진되기전에 구해놓으신 뒤 보관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가 되면 또 가격이 올라가니깐.. 늘 그래왔지만요 ㅎㅎ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장난감으로 인사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