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남녀 공용화장실 변태를 조심하세요

it모아 2016. 1. 6.
728x90
반응형

세상에 많고많은 사람들이있지만.. 남녀 공용화장실에서 이짓하는놈들은 뭐하는놈들이지

변태가 날이갈수록 더 늘어가는것같음 -_- 여자만 해당되는게아니고, 남자도 해당됩니다 참고로

puuung_01-22

오늘 사연은 참 어이가없는 사연이네요 ​ㅋㅋㅋ 지가 안잡힐줄 알았나보제? ㅋㅋㅋ

무슨.. 몰래보는것도아니고, 대놓고 저렇게보는 뻔뻔한 사람이 다있을꼬 -_-

그럼 오늘의 어이가없는 사연 다함께 보실까요 ?

 



 

 참나 어린놈들이 더 난리네요 요즘은 ! 저런놈들은 법의 무서움을 보여줘야함

​다들 조심하시길바라며, 요즘은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일부러 자는척하며 기대는사람도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여자에게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남자한테도 해당됨.. -_- ​

암튼 ㅋ 이런사람들보면 주변에서 도와주는 그런 사회가 빨리오길 바라며... ​

puuung_01-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