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빡침주의) 소름끼치는 소개팅 후기

it모아 2017. 9. 5.
728x90
반응형

요즘 겨울이고하니 다들 소개팅 많이하시죠 ?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만약 이런상황이 생긴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와.. 보다보다 소름이 ㅋㅋㅋ 여자분들이 촉이 좋다 좋다 이야긴들었는데

이분은 좀 촉이 많이좋은듯한데요 ? 대박 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하네

흠.. 어쨋건 결과는 안만나는거니 다행이긴한데..

우선 오늘의 이야기 한번 읽어보도록 하시죠 ㅎㅎ 









이제 소개팅할때 발목도 살펴야하는 시대가 온것같아보이네요 -ㅁ-

소오름.. 전자발찌라니.. 여자분이 정말 촉이좋은듯 합니다 ㅎㅎ

 

* 우리들 세상사는 이야기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