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나를 채찍질하는 자만이 성공할수가 있다

it모아 2016. 1. 22.
728x90
반응형

 

 

사람이 가장 살아가면서 필요한게 내가생각하기엔 <의지> 인 것같다

뭐든 의지가 있어야 오랫동안 할수있고, 노력도 할수있으니깐

그렇지만 의지만으로 되지않는것도 있긴하다.. 그건 바로 <Money>

이건 타고나야한다.. 사람은 정말 타고난 운이 있는가 보다

 

지금 당장 힘들다고 나의 의지까지 무너져버린다면 ?

그건 끝이다... 거기서 인생 종료가 되는거니까 의지만큼은 꺾이지말자

그리고, 나와 약속을 매일해라. 그래야 내가 산다

내가 잘될려면 나를 채찍질 하는법부터 배워야 하는것이다.

 

 

 

참 사람이란게 간사하다. 힘들고 그럴땐 정말 죽을꺼같지만

조금만 형편이 좋아지면, 다시 큰소리 뻥뻥치는게 사람인가보다

나역시 마찬가지고, 모든이들이 다그렇겠지만..

돈이 세상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과연 어떻게 그목표를 세웠을까

그거역시 의지가강한자만이 이룰수있는 목표가 아닌가 싶다

 

나역시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있고, 여러분도 마찬가지일것이다

2016년은 연말에, 연초에 세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