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이야기

공포실화) 도서관 열람실 건너편 자리

it모아 2017. 9. 3.
728x90
반응형

도서관하면 혼자 있어본 경우가 거의없는데.. 꼭 1~2명은있다는

​오.. 오랫만에 조금 소름돋는 이야기를 접해봤네요 -ㅁ-


실제 2명남아있을때까지 있어봤는데.. 정말 쥐죽은듯이 조용함..

심지어 바람이 윙.. 하는 소리도 다들리는데 그시절이 생각나면서

갑자기 오늘의 이야기를 읽어보다가 소름이 쫙 -_- 


닭살이 돋긴 또 처음이네요 ㅋㅋㅋㅋ 대충보면 그닥안무섭지만..

실제 이야기를 상상하면서 읽으면 조금 소름이 돋는다는..

그럼 오늘의 이야기 가볍게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 공포스러운 세상사는 이야기 모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