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이야기

남자의 욕심 때문에 한 여자의 인생이 망가져버렸다..

it모아 2016. 1. 8.
728x90
반응형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의 외모를 보고 사귄건 아니라고 하는데..

누가봐도 이야기를 읽어보면 얼굴때문에 사귄거라 생각이 든다 -_-

더군다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술을 하지말라고 말리지는 못할망정

권유를 하고있으니 기가찰 노릇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참 화도나고, 이남자때문에 인생망친 여자도 불쌍하고

생각해보니 오늘은 만감이 교차하는 그런 사연인것같다.. ​

그럼 오늘의 사연 Start

 

 

 

 

 

니가할수있는일은.. 여자를 위해 끝까지 잘해줘야지 -_-

한번 인생망친사람이 다시 그전으로 되돌리기까지 시간은 배로든다는점을 명심하고

책임지고 끝까지 데리고 살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는 이야기였습니다

 

junis-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