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

친정엄마 전화번호 실명으로 저장한 남편 제가 예민한건가요?

it모아 2019. 11. 25.
728x90
반응형

어제 신랑이랑 저녁먹고 신랑은 잠깐 컴퓨터로 작업중이어서 전 과일준비하고있었거든요. 



신랑핸드폰으로 전화가와서 가져다달라고하길래 가져다주고 미안한데 충전해달라고해서 




충전기꼽았어요. 근데 충전기꼽으면 화면이 켜지잖아요.




원래 서로 핸드폰 잘안보는데 그냥 뭐 카톡 이런건안보고 전화번호부만 봤거든요. 



평소 어떤사람들과 연락하고 그런것도궁금하기도하고 이건제가 잘못한거에요. 



근데 보고 놀랐네요. 저희엄마이름을 실명으로 저장해논거에요. 



저희엄마이름이 ㄱㅎㅁ인데 ㄱㅎㅁ그대로 저장해논거에요;; 


심지어 저희아빠도 이렇게 저장해놨더라구요. 예를들어서 이름이 김철수면 진짜 김철수라고 


저장해논거에요.


너무 화가나서 신랑한테 얘기했더니 자긴원래 모든사람들 저장을 이렇게한다고 


보여주는데 전 어머님 아버님 이렇게 저장해놨는데 이건 어른에 대한 예의가아니지않나요? 

제가 예민하다는데 전 너무화가나는데요. 제가 이상한거맞나요? 저렇게 저장해놓는사람많이있나요?

 

 

 

세상사는 이야기 모음

 

 

남편이 게임에 미친놈이라 이혼하려합니다.

익명의 힘을 빌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하아 -_- ... 미친년소리 달갑게 받습니다.. 현실적인 조언부탁드...

blog.naver.com

 

 

오션월드에 친구랑 우리 다 버리고 혼자 차가지고 간 친구남친

일단 저는 27살인 여자이고, 직장인입니다. 제 친구A는 몇달 전에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이젠 예비...

blog.naver.com

 

 

결혼 전 남친 큰집에 다녀온후 헤어지려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십대후반 여성입니다 제게는 만난지 3년된 동갑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최근결혼이야기가 ...

blog.naver.com

 

결혼 4년차.. 친구에게도 말못할 고민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사는 30대초반 결혼 4년차 주부입니다. 혼자서는 도저히 제 문제에 대한 결론이 안나서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