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

시아버님말에 기분이 나빠서...

it모아 2019.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리생각해도 어이없고 기분이 정말 나빠서 글 올립니다.
시댁에 갈려고 아침6시출발해서 오후4시에 도착을했습니다.
차가 어마어마하게 막히더라구요~~
도착하자마 송편을 빚으라하여 빚었고 설거지에 심부름를했습니다.
정말 피곤했지만 도왔습니다.


그러고 어느덧 저녁먹을 시간이되어 저녁을 차리고 먹고 저희도 피곤해서 쉬려고 갈 찰나에
 시아버님이 내일 언제갈꺼냐 물으시길래
 아침먹고 친정에 가겟다고 그랬더니
 신랑한테 친척누나들 보고 가야된다며..누나들이 저녁때쯤 오거든요..그래서 저희집은 언제 가냐고 그랬더니 저보고 넌 혼자 버스타고 올라가고 신랑은 누나들보고 있다 가라고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신랑이랑 같이 가야죠 언제가라구요? 이랬더니
 신랑한테 이럴때 아니면 언제보냐고 하시더라구요..
참고로 불과 일주일전에 돌잔치가 있어 얼굴 다 보았습니다.
참....너무너무 화가나고 서운한거있죠..
피곤하게 몇시간 걸려 시댁에 와서 오자마자 송편빚고 튀김튀기고 설거지하고 심부름하고 했는데.저런말을 들으니 화가 치밀어 오르더라구요....그래서 말했죠 신랑한테 저런말을 하시냐고 기분 너무 나쁘다고...그랬더니 신랑은 아버님이 장난이라고 하더라구요.....ㅡㅡ
 아무리 장난이더라해도 장난칠게있고 안칠게 있지않나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시아버님은 종종 평소에도 신경 건드리는 말을 한번이 내뱉습니다...
그런데 아까 내뱉은 말은 정말 생각할수록 열이 받네요....
친척누나들 보고가는게 저희 부모님 뵈러가는것 보다 중요한가요?

 

 

엄마 나 이혼 하고 싶어..

엄마에게.일단은 갑자기 이런말해서 부모님이.놀라실것 같긴한데 그래도. 언제까지 안할순없으니까 엄마...

blog.naver.com

 

 

이혼 후 아이문제...제가 이상한건지 조언좀 부탁드려봐요

오늘 있었던 일이 너무 화가나고 속상한데 내 생각이 이상한건지 다른분들의 생각은 어떠실지 궁금해서 ...

blog.naver.com

 

 

후기포함) 이혼한 전 남편 소식 참 씁쓸하네요..

​연애하다 대학졸업하고 바로 결혼 후 애도낳고 20대안에서 모든걸 다했네요 이혼까지도., 어렸고 철도...

blog.naver.com

 

 

농담으로 이혼얘기하는 시댁, 내가 속좁은건가요??

결혼 4년차, 3살 큰아이와 4개월차 임신중인 둘째가 있는30대중반 여자임 시어머니랑은 결혼 준비부터...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