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

남편이 재혼후 데려온 딸아이.. 어떡할까요

it모아 2019. 12. 3.
728x90
반응형

저는 8살의 딸아이를 둔 돌싱이었으며
 남편과는 1년의 연애 후 재혼 했어요
 전처가 남편의 아이를 양육하고 있었고
 재혼했단 소리를 듣고
 데려가라고 해서 데려온지 2달 정도 됐어요
 네딸내딸 할 거 없이 키우고 대해요
 둘째 또한 낳진 않았지만 가슴으로 낳고 품은 딸이고
 이런 일을 예상 못한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아이니까요

 첫째도 아기때부터 낯도 안가리고 친화력이 좋아서
 갑자기 생긴 동생이라지만 잘 챙겨 주고요

 문제는 둘째가 네살이라 엄마가 인식이 된 상태라
 밤에 잘 때나 울때는 엄마를 많이 찾네요
 아이들이 제일 엄마를 찾을 때라죠
 잘 때...울 때....

울다지쳐 잠든 아이를 보면
 항상 걱정이 되네요
 앞으로 더 크면 엄마를 잊어버리고
 나를 엄마로 인정을 해줄까...
친엄마랑도 가끔은 봐야 할텐데
 헷갈리지 않을까...
곧 어린이집으로 아이를 데리러 가야 하는데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맞이 해야겠죠
 이 또한 지나갈까요....
주변에 저같은분 계시면 댓글좀 부탁 드려요 

 

 

황당) 폐백절값 돌려달라고 해서 이혼합니다.

평소에 네이트 판에 나오는 얘기보고 세상에 이런일도 다있나? 생각했는데, 제가 여기에 글올리게 될줄은...

blog.naver.com

 

 

후기포함) 저보고 결혼하고 금방 이혼할꺼 같다네요..

사귀다보니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겨서 결혼하기로한 이십대 초반 여자입니다 (ㅅ이 들어가면 이십대 ...

blog.naver.com

 

 

개빡침) 시댁에서 뒤집어 엎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결혼 3년차 29살에 백일된 아들둔엄마입니다 오늘 너무 열받아서 시댁에서 뒤집어 엎구 나왔습...

blog.naver.com

 

 

부모님이 백숙대접했다고 파혼하자는 예비신랑

어제 너무 기가막힌일이 있었고 오늘 파혼하자는 통보 받았네요 일단 예랑이라고할게요 저번주 남자친구 부...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